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선균 '1% 룸살롱' 텐프로 VIP 30대 작곡가=정다은…한서희 前 동성연인

사진:  한서희 SNS

이선균 마약 의혹: 연루된 인물과 상황

배우 이선균의 마약 투약 의혹은 경찰의 내사 대상으로 떠올랐으며, 이의 소속사는 사건과 관련한 사실을 조사 중이며 수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의 마약 의혹은 강남 유흥업소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경찰은 이선균을 포함해 총 8명을 조사 중이며, 이들 가운데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인 황하나와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황하나는 이전에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 판결을 받은 바 있고, 한서희도 마약 사용으로 여러 차례 유죄 판결을 받아 복역한 적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텐프로(G업소) 종사자 A 씨와 방송사 출신의 30대 작곡가 B 씨 역시 내사 대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8명은 경찰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각자의 혐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사진: 이선균 인스타그램

'1%' 멤버십 룸살롱 VIP에 노출된 이선균

마약 의혹과 관련하여 배우 이선균은 '1%' 멤버십 룸살롱 VIP로 노출되었습니다. 이선균이 마약을 투약한 장소로 지목된 'G업소'는 텐프로 유흥업소로 알려져 있으나 사실 이곳은 멤버십 회원제 룸살롱으로, 일반인들의 출입이 힘든 '1%' 업소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1%' 업소는 고가의 술상값과 상위 1%에 속하는 사람만 출입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기에는 유명 운동선수, 연예인, 재계 고위층 인사들이 주로 손님으로 드나들고 있다고 합니다. 술상값은 800만~1000만 원 수준이며, 여종업원이 가져가는 T/C(테이블 차지) 역시 200만 원 이상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이선균은 A실장과 친분을 쌓으면서 이 '1%' 업소의 단골로 알려져 있으며, A실장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 등을 투약한 혐의가 저쳐졌습니다. 이에 따라 이선균은 마약 의혹의 주요 용의자로 지목되었고, 현재 조사 및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사진: 정다은 인스타그램

이선균과 30대 작곡가 B 씨의 관련

'마약 내사' 30대 작곡가 B 씨는 강동원과 닮은꼴로 알려져 있으며, 한서희와 동성 연인 관련설이 나왔던 작곡가 정다은입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이와 관련된 추가 정보가 나오는 대로 갱신될 것입니다.

이선균의 협박 및 공갈 혐의

마약 의혹과 관련하여 이선균은 협박과 공갈 혐의로 인해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선균이 고소한 대상은 A 씨로, 이 사람은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텐프로 종사자와 동일한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A 씨가 이선균을 협박한 이유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지만, 수사가 진행 중인 상황입니다. 이선균 측은 A 씨로부터 약 3억 5,000만 원을 뜯겼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 씨의 역할이 마약 공급자인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한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마약 의혹과 관련된 소식

이선균의 마약 의혹은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으며, 경찰의 조사와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현재까지의 상황에서 다음 소식을 주시하고, 추가 정보가 발표되면 갱신되는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